본문 바로가기

맛집탐방/서울

[북촌 맛집/종로/삼청동/디저트] 북촌 밀크 식빵 우유맛집

[북촌 맛집/종로/삼청동/디저트] 북촌 밀크 식빵 우유맛집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지난 주말에 종로 삼청동길로

 

콧구멍에 바람 좀 슝~슝!!

 

넣으러 나갔었네요~~

 

이리저리 돌아 다니다 보니 식빵 맛집이라고 하는

 

"밀크" 라는 가게 이름의

 

식빵과 우유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빵집을 발견하여

 

한번 소개 해볼까 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점심시간 이후라서 그런건지

 

빵이 맛있어서 그런건지,,,

 

사람들이 북적북적~~!!!!!!!!

 

식빵을 구매하기 위해 줄 서서 기다렸어요~~

 

무려 20분 동안이나!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가게 안에서 자꾸만 스멀스멀 풍겨져 나오는

 

빵 굽는 냄새.. 아니 향기가!!!!!!!

 

말초신경을 자꾸만 자극시켜..흐엉~!

 

침만 꼴깍꼴깍 삼키고,,~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가게 밖에 있는 아기자기한 모형들 이에요~!!

 

젖소 피규어가 귀엽지 않나요??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밀크 가게 문 앞에 걸려있는

 

"식.빵.으.로.대.동.단.결"

 

!!!!!!!

 

진지한 궁서체

 

뭔가 가게의 자부심이 느껴지네요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차례를 기다리면서 빵을 반죽하는 모습이나

 

빵을 굽는 모습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ㅎㅎ

 

이 집은 이스트를 쓰지 않는 집이라고 하는데..!!!

 

어떻게 만드는지 신기방기~_~

 

암튼!!

 

이렇게 조리과정을 한눈에 볼 수 있는 집이

 

맛집의 조건이래요!!!

(..라고 어디서 들었어요~ㅎㅎ;;;)

 

위의 식빵은 치즈가 옆에 놓여져 있는 것으로 보아

 

크림치즈 식빵을 조리하고 계시나봐요^^

 

빨리 먹고 싶어라..ㅠ.ㅠ

 

 

 

 

 

 

계산대 앞도 북적북적~~!!!

 

식빵의 가격대를 보아하니

 

플레인 4,000원 크림치즈 4,500원 치즈 4,500원 이고

 

나머지 식빵은 5,000원 이네요!!

 

 

아참..

 

여기 북촌 밀크 식빵집은

 

Take Out 만 가능하답니다~~ㅎㅎ

 

가게 안에 보시다시피

 

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요~~~

 

 

 

 

 

 

근처에 삼청동이니 만큼 카페가 많으니

 

포장하셔서 커피나 차 드시면서 같이 곁들이면 딱 좋을듯!!

 

 

 

 

 

저는 개인적으로

 

블루베리와 호밀이 맛있었어요~!!

 

아아...

 

계속 보다보니 또 먹고 싶네요..ㅋㅋ

 

 

 

 

 

금전적인 여유가 없는 관계로..!!

 

올리브와 씨앗 빵은 먹어보질 못했어요..ㅠ.ㅜ

 

분명 맛있을거라 생각 됩니다..ㅎ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식빵 뿐만 아니라

 

우유와 밀크티, 크림 등을 별도로 판매하고 있더라구요~!

 

빵에 발라먹을 크림 2개만 구매해서

 

맛있게 먹었습니다~~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2014년 11월 28일 VJ특공대에서 방영하기도 한

 

북촌 밀크 !!!

 

빵 좋아하신다면 한번 쯤 찾아가서라도

 

드셔보시는 걸 추천합니다.

 

 

3호선 안국역에서 1번출구로 나오셔서

 

길거리 구경하시면서 가시다보면

 

금방 도착해용ㅎㅎㅎ

 

 

        밀크

 

        서울특별시 종로구 팔판동 16-2 1층

 

       3호선 안국역 1번출구 도보 15~20분 사이